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22.10.31 milispeaking

제로웨이스트 일상화 “오아얼스(OR EARTH)”

0점

작성자(ip:211.212.118.239) 조회133445명 읽음

I SOCIALGA STORY

 제로웨이스트 일상화  “오아얼스(OR EARTH)”
사람과 지구에 이로운 에코라이프를 지향하는  '오아얼스(OR EARTH)'  는 건강과 환경, 미래를 위한 아름다운 공동체의 이로운 소비 습관을 통해 플라스틱 프리, 제로웨이스트 일상화 의 가치를 추구하는 Make the Green Wave 입니다.

 

 

I SOCIAL MISSION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제로웨이스트(Zero Waste)는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는 것을 뜻합니다.

환경오염의 원인이 되는 쓰레기 배출을 줄이기 위해 생분해, 친환경, 재생, 재활용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해 나갈 수 있습니다. 미국의 베아 존슨 가족은 자신들의 블로그를 통해 일상에서 쓰레기를 줄이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제로웨이스트' 를 위한 '5R 원칙' 을 제시합니다.

º Refuse 거절하기 - 필요한 것만 사기
º Reduce 줄이기 -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기
º Reuse 재사용하기 - 다시 쓸 수 있는 것은 여러 번 쓰기
º Recycle 재활용하기 - 다시 쓸 수 없다면 다른 것으로 만들기
º Rot or Compost - 자연 분해되거나 거름으로 순환되는 것 사용하기”


제로웨이스트의 실천은 우리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도 무척 중요해요. 자! 우리 이제 사소한 습관부터 하나씩 제로웨이스트 생활을 함께 실천해 나가요!

º 나를 위한 선택 - 미세 플라스틱을 줄이는 건강한 습관
º 우리를 위한 실천 - 일상에서 시작되는 친환경 실천
º 지구를 위한 소비 -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가는 착한 소비”
 

 

 

I PRODUCTS
플라스틱프리 빨대 제로웨이스트 키트 10종
미세 플라스틱의 위해성, 알고 계시죠? 코에 플라스틱 빨대가 박힌 거북이, 보신 적 있지요?

입에 직접 닿는 빨대에 미세 플라스틱과 환경오염 물질등이 묻어난다면 우리 건강에도 좋지 않지요. 플라스틱 빨대가 토양을 오염시키는 플라스틱 폐기물이라는 점에서도 우리는 이제 건강하고 건전한 빨대 소비를 해나가야 합니다.

오아얼스 제로웨이스트 플라스틱 프리 빨대 키트는 스테인레스 제품으로 구성된 친환경 빨대 10종 키트입니다.

플라스틱프리 빨대 제로웨이스트 키트 10종

친환경 주방 제로웨이스트 키트 8종 세트
하루동안 습관적으로 사용하는 물건에서 환경호르몬과 미세 플라스틱이 얼마나 배출되는지 알고 있나요?

'천연소재 / 식물성 재료 / 생분해 / 플라스틱 프리' 제품들을 사용하면 미세 플라스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오아얼스 친환경 주방 제로웨이스트는 플라스틱, 니스, 표백제 등 화학물질로 인한 환경호르몬을 피하고, 생분해되는 제품을 소비하며 일상 속 플라스틱 소비를 줄여나가기 위해 유용한 친환경 주방용품으로 구성된 제로웨이스트 8종 키트입니다.

친환경 주방 제로웨이스트 키트 8종 세트

탄소제로 친환경 무독성 칫솔 제로웨이스트 키트 5종 세트
플라스틱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나무를 원료로 미네랄, 인공벌집으로 만든 친환경 소재 무독성 CXP 칫솔, 칫솔홀더, 비누받침, 혀클리너, 머그컵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환경호르몬과 중금속이 검출되지않아 항균성•무독성 등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 받은 제품입니다. 내구성, 내열성, 충격강도가 높고 수분 건조도 빠른 재질이라 욕실용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친환경 탄소제로 칫솔 5종 키트입니다.

탄소제로 친환경 무독성 칫솔 제로웨이스트 키트 5종 세트

브랜드 바로가기

 

 

 

 

I SOCIAL IMPACT WIKI

ESG
ESG는 환경(Environmental),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 의 영문 첫 글자를 조합한 단어로, 기업 경영에서 지속가능성을 달성하기 위한 3가지 핵심 요소입니다.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 및 생존과 직결되는 핵심가치입니다.

“ ESG 관련 국내외 동향
[출처: 대한상공회의소 - ESG경영과 기업의 역할에 대한 국민인식 조사]

º 제품 구매시 기업의 ESG 활동 고려한다 -- 63.0%
º ESG 활동에 부정적인 기업의 제품을 의도적으로 구매하지 않은 경험이 있다 -- 70.3%
º ESG 우수 기업 제품의 경우 추가 가격을 지불하고 구매할 의향이 있다 -- 88.3%
º ESG 우수 기업 제품의 경우 추가 가격 지불 의향 -- 10%이상(6.3%) | 7.5-10%(8.0%) | 5-7.5%(13.3%)
ESG 관련 국내외 동향

 

mili speaking Vol.017

첨부파일 017-mili-speaking-eco-lifestyle-30ml-store.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byte

평점

댓글등록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